• 최종편집 2024-04-24(수)
 

20230307_131948.png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이강오)은 3월 6일(월)부터 3월 24일(금)까지 수출용 디지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해당 지원 사업으로 제작된 전자 카탈로그는 기업이 해외 바이어와 상담 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KWood 디지털 쇼룸’에 게재되어 국내‧외 목재박람회,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창구에서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본 지원 사업은 산림청이 주최하고 한국임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비대면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목재기업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사진‧동영상과 시공 시뮬레이션 영상이 삽입된 전자 카탈로그 제작을 지원 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국내에서 목재 또는 목재제품을 생산하거나 이를 가공하는 설비를 생산하는 목재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 후 지원금을 신청하여 환급받으면 된다. 기업 당 최대 10백만원까지 지원하며, 접수방법 및 지원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임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업진흥원 이강오 원장은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목재기업과 새로운 판로 개척이 필요한 목재 수출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 목재제품의 수출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임업진흥원, 수출용 디지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