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0230501_094426.png

 

경남 함양군은 단기소득 임산물의 재배·생산에 필요한 기반 시설을 규모화·현대화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임업경영을 도모하고자 산림청에서 시행하는 2024년 산림소득 공모사업 신청을 오는 6월 23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 사업을 살펴보면 산림 작물생산단지 조성사업은 단기소득 임산물 생산에 필요한 기반시설 등을 지원하며, 산림복합경영단지 조성사업은 숲 가꾸기를 포함한 단기소득 임산물 생산에 필요한 생산 기반 등을 전반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산림소득 공모사업은 자부담을 포함한 전체 사업비가 1억원 이상 7억원 이하까지 지원 가능하며 사업자로 선정되면 전체 사업비의 60%를 지원한다.


신청은 신청일 기준 임산물 재배 경력이 2년 이상인 임업후계자, 독림가, 신지식임업인, 생산자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공모사업과 관련한 사항은 산림청 누리집 공고란이나 함양군 누리집 군정 소식란을 참고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산삼 항노화와 항노화 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자는 공모사업을 신청하기 전에 사업별 지침에 따른 신청 자격 및 요건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는 산삼 항노화와 항노화 담당에서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우수한 임업후계자, 독림가, 생산자단체 등이 많이 참여하여 임업 경쟁력 향상 및 임업 소득 증대에 기여해 달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 함양군, 내년도 산림 소득공모 사업 신청 접수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