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0230523_085457.png

 

건강 먹거리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가 산양삼 큐레이션 제품인 ‘로얄 서밋’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잇더컴퍼니에 따르면 ‘로얄 서밋’은 산삼의 씨앗을 산에 뿌려 자연상태에서 농약 없이 재배해 자연 산삼만큼의 효능을 지닌 평창 산양삼만을 사용했다.


기존의 섭취 방법이 어려운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특허 공법으로 건조해 식감과 맛의 풍미를 높였으며, 스낵처럼 바로 먹어도 될 정도로 간편한 취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우수한 품질로 대표되는 평창 산양삼만을 활용해 원물의 영양과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산삼의 주산지인 평창 산양삼은 인공적인 비료나 퇴비를 사용하지 않고 산림 자연 상태에서 재배해 뿌리당 인삼의 7~10배, 홍삼의 4~5배에 달하는 사포닌이 함유돼 면역력 향상, 피로 회복, 항염 효과에 탁월하다.


또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로얏 서밋 기프트 박스와 싱글 박스 2종을 출시해 젊은 층에서도 인기가 높다는 평이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의 산양삼의 이미지를 깨고 2030이 건강을 위한 자가 구매 및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만들었다”며 “첨가물로 일반화된 홍삼의 시대를 넘어 원물 그대로를 담은 산양삼의 대중화와 해외수출을 통해 K푸드에서 K임산물의 시대를 열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 서밋’은 맘마레시피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한국임업진흥원의 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산양삼만을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만큼 면역력과 건강이 중요한 시대에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건강식품의 트랜드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잇더컴퍼니, 산양삼 큐레이션 신제품 '로얄서밋 ' 2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