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20230605_090542.png

 

전북 고창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는 지난 2일 복분자와인 주류업체와 함께 고창 복분자와인 미니 축제 및 판촉 행사를 열었다고 전했다.


행사는 2023년 고창 방문의해를 맞아 선운산과 복분자클러스터 캠핑장 등 고창군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 복분자와인의 우수성 및 다양성을 전시, 홍보, 판매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축제는 연구소와 복분자클러스터 운영사인 텀앤파크홀딩스(김인수 대표) 주관으로 고창 관내 복분자 와인 제조업체 5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약 500여명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 복분자 와인의 시음 및 5%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예술 공연, 장기자랑,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SNS에 행사 사진을 공유하거나 구입한 고객에게는 경품제공과 함께 동일한 할인행사를 진행해 업체별로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다.


재향 고창군민회와 와인동호회도 참여했으며 외국산 와인과 비교해 고창 복분자와인의 품질이 월등히 우수하고 복분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능 때문에 기능적으로도 건강에 좋다고 호평했다.


심덕섭 군수(연구소 이사장)는 “고창복분자와인 미니 축제와 판촉행사 등 향후에도 고창 식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기존과 다른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북 고창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복분자와인 미니 축제 및 판촉행사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