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김헌중.jpg

김헌중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장

 

범정부 목재관련 20개 단체의 연합회인 사단법인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의 제7대 연합회장으로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 김헌중회장이 만장일치 추대되었다.

 

김회장은 2016-2018년 제4대 연합회장으로 재임하였는데 다시 한번 중임을 하게 되었다.

 

김헌중회장은 산업계 모두가 저를 전폭적으로 응원하여 주신 덕분입니다. 산업계의 목재문화와 목재산업의 융합이 절실하다는 의견에 공감하고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히고 탄소중립 2050 달성과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길은 목재에서 찾아야 만 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평생을 걸어온 저 이기에 목재산업과 목재문화가 더불어 상생하고 진흥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여러분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하였다. 임기는 31일부터 2년 간이다.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의 회원단체는 ()한국합판보드협회, 한국목재공업협동조합, ()대한목재협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 ()한국목재합판유통협회, ()한국목재칩연합회, ()한국원목생산업협회, ()산림바이오매스에너지협회, ()한국국산목재제협회, ()한국목조건축협회,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 ()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 ()한국DIY가구공방협회, ()한국목공교육협회, ()한국목재보존협회, ()화천군청정산업진흥재단, ()한국고열처리목재협회,

()한국성형목탄협회, ()한국목재시설물협회, ()한국목재공학회 등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7대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장에목구조협회 김헌중회장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