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 3월 1일~ 31일 온라인 신청, 4월 1일~30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사)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회장 강수철)은 지난 2월 18일(화), 서울 국방컨벤션 대연회장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총회에는 회원 및 회원사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총회에서는 2024년 사업 성과 보고와 2025년 사업 계획 보고가 진행되었다.
2부 정기총회 행사에는 김헌중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장, 김재록 대한건축사협회장, 강승희 한국목조건축협회장, 이운욱 대한목재협회장, 박정로 제스연구소 대표, 윤형운 국산목재이용기술협회장, 조재성 한국목재공업협동조합 전무, 김명길 국립산림과학원 임산자원이용연구부장, 김태우 한국정책학회 위원장 등 내빈들과 관련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강수철 회장은 "목재 산업 발전과 건축 문화 창달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환영사를 통해 밝혔다.
이어서 김재록 대한건축사협회장, 김헌중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장의 축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EG그룹 대표를 맡고있는 김병훈 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 부회장의 '경제적인 중대단면 공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2025년 사업 계획을 확정하고, 회원들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임업신문 & imup.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