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restmb_allidxmake (1).jpg

 

한국임업진흥원은 18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흥원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고 기관 발전에 기여한 이해관계자를 격려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분기점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유공자 포상, ESG경영 및 대전시대 개막을 위한 비전 선포 등 창립 10주년 기념행사가 열린다.


또, 진흥원의 주요 고객이 직접 뽑은 '임업진흥을 위한 10대 버킷리스트'를 발표하고 이를 임업의 미래와 지역임업 활성화를 주제로 2부 심포지엄에서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임업진흥원은 2012년 1월 26일, 산림과학기술분야 연구개발 성과의 실용화와 임산물의 생산유통과 관련 정보제공 등을 통해 산림소득 증대 및 산업화를 촉진하고자 72명의 조직으로 출범해 10년이 지난 지금 273명에 이르는 규모로 성장했다.


이번 10주년 기념행사와 심포지엄은 한국임업진흥원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임업진흥원 이강오 원장은 "이번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는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10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분기점을 마련하는 자리"라며,"임업현장 중심의 실행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의 임업 및 임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임업진흥원,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