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20220217_144939.png

 

2021년 경영실적평가에서 강원도 내 15개 지역별 산림조합 모두가 우수한 성적으로 빠짐 없이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16일 산림조합중앙회 강원지역본부는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조합장 간담회 및 정기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과 박영선 강원지역본부장, 김영회 춘천시산림조합장 등 도내 15개 시·군별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표창 수여식에서 홍천군산림조합과 평창군산림조합, 고성군산림조합 등이 경영향상평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같은 분야에서 원주시·강릉시·횡성군·영월군·정선군·화천군·양구군산림조합 등이 최우수상을, 춘천시·양양속초·삼척동해태백산림조합이 우수상을 받았다.


또 철원군산림조합은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 대상을 수상했다.


분야별로 철원군·양구군산림조합은 산림자원사업 분야, 정선군산림조합은 임산물유통가공 분야, 평창군산림조합은 특화사업 분야, 홍천군·화천군산림조합은 임목수확사업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상호금융발전 분야에서는 춘천시·홍천군·양구군·양양속초·삼척동해태백산림조합이 은상을, 원주시·강릉시·횡성군·인제군·고성군산림조합이 동상을, 영월군·평창군·정선군·화천군산림조합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조합장 간담회에서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관련 안전·보건 관리 방안, 산림사업 발전 방안 등이 논의됐다.

 

최창호 중앙회장은 “앞으로도 강원도에서 우수한 산림지도와 양질의 금융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힘써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 15개 모든 산림조합 "경영실적 우수"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