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0220615_090752.png

 

청주 강내농협이 로컬푸드 우수고객에게 생산자 농장체험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이다.

지난 14일 강내농협은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5주년 기념으로 우수 고객을 초청해 농장체험을 통한 생산자와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강내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은 지속적인 로컬푸드 전업농 육성과 소비자 농장체험 활동, 출하 상품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개장 초기부터 꾸준한 고객 유치와 매출 성장으로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나눔터로 발전하고 있다.

2018년 직매장 개장과 함께 진행해온 농장체험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어 첫해 60명을 시작으로 매년 참여 인원이 증가하여, 현재까지 355명이 참가해 농업·농촌의 인식 개선에 큰 호응을 주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방울토마토, 표고버섯, 오디 등 농산물 수확체험과 가공품을 출하하는 6차 산업 교육장을 찾아 ‘바보아빠 스티링치즈’, ‘단호박 발효고추장’, ‘장희도가 전통주’, ‘오디쨈 휘낭시에’등 가공식품 만들기 체험으로 행사가 풍성해지고 다채로워졌다는 평가이다.

조방형 조합장은 “농산물 품질 향상과 생산자와 소비자 간 교류 활성화 등으로 로컬푸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매장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주 강내농협, 로컬푸드 우수고객 대상 ' 농장체험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