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20221101_150706.png

 

최신 먹거리, 귀농귀촌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최대의 농업 및 귀농.귀촌 정보 교류의 장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가 오는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도심 속 힐링라이프’라는 주제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에서 약 50여개 지자체가 참가하여 예비 귀농/귀어/귀촌인을 대상으로 홍보관을 조성해 적극적인 지원 시책 안내와 컨설팅을 진행한다. 참관객은 행사장 내에서 지자체 관계자에게 체험 연계형 정책, 농촌 이주 등 대면 상담이 가능하다.


부산 유일의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환경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며 환경친화적 식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한 전국 각지의 친환경, 유기농 식품과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귀농귀촌, 농업에 대한 주요 키워드와 이슈를 다루는 ‘찾아가는 귀농귀촌 설명회’도 금, 토요일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전라남도, 전라북도 담당자의 주제별 강연을 접할 수 있다.


‘제 12회 부산 유기농.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에 착한 소비, 똑똑한 소비의 기회를 제공해줌으로써 우리 제품의 국내.외 유통망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며 유기농, 친환경 식제품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2회 2022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