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0230328_094414.png

 

네이처페어리(자연속요정)는 황칠 항바이러스 특허를 기반으로 ‘향기백신키트’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향기백신’은 건강을 위한 약용으로 유명하며 강력한 항산화력을 지니고있는 황칠나무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황칠나무는 항균력, 항암과 함염에 뛰어난 효과가 있고 심혈관 질환 강화에 도움이 탁월하며, ‘나무인삼’ 혹은 ‘만병통치약식물’로 알려져 있다. Dendropanax morbifer Lev라는 “병을 가져가는 만병통치 식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력이나 치유력이 탁월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전해진다.


이런 황칠나무는 전세계적으로 우리나라 서남해안과 제주도 일대에서만 자생하는 고유수종으로 ㈜자연속요정은 ‘마이크로파 처리된 황칠추출물을 포함하는 조성물 특허(제10-2489463호)’와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 또는 항균용 조성물 특허(제10-2305665호)’를 기반으로하여 15가지 시험검사를 거쳐 ‘황칠 향기백신키트’를 탄생시켰다.

 

자연속요정 대표 김채연 박사는 “‘향기백신키트’는 ‘PE재질 필터에 황칠을 함유한 향기백신 오일을 함침하여 세균, 진균, 암모니아, 바이러스, 각종 전염병균을 예방하며 나만의 향기로도 활용되는 다목적 키트로서 ‘향기백신키트’를 연구개발 출시하여 병균이나 세균으로부터 생활 속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채연 박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향기백신키트’ 외에도 우리 국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추구할 수 있도록 여러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국민에게 도움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이처페어리자연속요정), 향기백신키트 출시 밝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