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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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도가 국내 최대 편의점 CU와 함께 고창 복분자 홍보를 위한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26일 도에 따르면 '복분자 어디까지 먹어봤니?'를 주제로 27일~8월 7일까지 전북도와 CU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기획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가장 먹고 싶은 복분자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전북도(@jeonbukstar)와 CU편의점(@cu_officia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최근 CU(씨유)가 출시한 신제품 5종(복분자 도시락, 복분자 김밥, 복분자 삼각김밥, 복분자 햄버거, 복부자 샌드위치)에 사용된 복분자의 생산지를 맞추면 된다. 


김희경 홍보기획과장은 "최근 도와 ㈜BGF리테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SNS를 통해 지역농산물을 홍보하기로 의기투합 했다"며 "고창 복분자를 활용한 CU편의점의 김밥과 햄버거 등을 맛있게 드시고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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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도-CU편의점, 고창 복분자 홍보 SNS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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