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20230112_094641.png

 

hy가 설 명절을 맞아 거창 ‘개명산삼원 산양산삼(이하 산양산삼)’을 판매한다고 11일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산양산삼은 3대 명산으로 둘러싸인 경상남도 거창군 산에서 키운 삼으로 밭에서 키워 옮겨 심은 이식삼이 아닌 자연 그대로 씨를 심어 키운 삼이다. 3대째 임업인 산양삼 재배관리사가 3無 재배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 PICK’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프레시 매니저 PICK은 전국 1만 1000명 프레시 매니저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업으로 FM이 추천한 전국 특산품을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판매하는 서비스다. FM이 한 지역에서 평균 9.1년간 활동해 특산물, 맛집 등 동네상권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에 착안했다.


이 제품은 7~8년근 산양산삼 4뿌리와 7뿌리 2종으로 구성됐으며 명절 선물로 적합하도록 고급 공단보자기로 포장 배송된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산양산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 한돈을 추첨해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해당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hy 마케팅 담당자는 "명절을 맞아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갖춘 지역 내 소상공인과 상생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우수한 상품을 추가 발굴해 고객 선택의 폭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y, 섫 명절 맞아 거창 '개명산삼원 산양산삼'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