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0230623_084859.png

 

풀무원 올가홀푸드(올가)가 첨가물 없이 유기농 석류를 통째로 착즙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하며 무가당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전했다.

 

생과 석류 그대로를 담아내기 때문에 청정 자연에서 유기농법으로 키운 튀르키예산 히자즈(Hicaz) 품종만을 사용했다. 프리미엄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히자즈 석류 6개(약 265g 기준)를 통째로 착즙해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석류만을 통째로 착즙해 진하게 담아냈다. 과육뿐 아니라 씨앗, 껍질까지 그대로 착즙해 알갱이에서 느껴지는 석류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쌉싸름한 끝맛까지 풍부하다.


14Brix 이상의 달콤한 석류로 선별해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석류의 새콤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유리병에 담긴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1000㎖)와 파우치 형태의 ‘무가당 유기농 석류 한 잔’(140㎖*10)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형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석류 한 잔은 빨대가 담긴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용우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장은 “앞으로도 무가당, 무가염 등 무첨가 식품 개발 및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관련 제품군을 꾸준하게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 출시 확대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