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0240422_114334.png

 

전북 정읍시는 지역 청정 임산물을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11월까지 임산물체험단지 차향문화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이상 단체나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받아 운영된다.


체험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용은 체험에 따라 8000원에서 1만 2000원까지다. 


체험은 참여자가 직접 재료를 다듬고 채색해 본인만의 작품이나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전사컵 드로잉 ▲우드버닝 ▲모루 인형 만들기 등 다채롭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여 인원은 회당 최대 25명 이내이며 소요 시간은 체험에 따라 40분에서 80분 정도이다. ▲버섯피자 ▲호두초코쿠키 ▲힙팟(HipPot) 만들기와 같은 사전 예약 프로그램은 최소 7일 전 예약해야 한다.


2021년 정읍 청정 임산물 홍보를 위해 조성된 임산물체험단지는 지난해만 1만여 명의 방문객들이 다녀가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올해도 방문객 설문조사와 벤치마킹 등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로 체험 프로그램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임산물체험단지가 올해 개관하는 목재문화체험장과 연계해 정읍의 대표 체험‧문화 거점 공간으로 거듭나 지역 경제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체험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063-539-577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임산물체험단지는 차향다원(족욕카페), 차향문화관(대관, 체험), 향기온실(야생수목 전시관)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인근에는 시립박물관, 천사히어로즈, 내장산국민여가캠핑장 등이 있어 일상에 지친 방문객들의 고단함을 달래는 정읍의 대표 힐링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북 정읍시, 청정 임산물 활용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