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1406331_552228_294.jpg

 

(사)김제시 귀농귀촌협의회(회장 고민우)는 9일 김제시 농업인교육문화지원센터 대강당에서 2022 귀농 귀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김제시 귀농 귀촌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2022년 김제시 귀농 귀촌협의회 활동을 되돌아보고 한 해 동안 이룬 성과 발표를 통해 귀농 귀촌인들의 화합 및 안정적 정착을 도모하고자 열렸다.


이날의 행사에서는 2022년 귀농 귀촌협의회 활동 성과 동영상 시청과 귀농 귀촌 활동 분야별 사례발표, 다육 가꾸기 체험 등의 활동 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 실용교육 등의 성과물 전시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하나 되어 활력있는 농촌을 만들기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사)김제시귀농귀촌협의회 고민우 회장은 “매년 개최되는 김제시 귀농 귀촌 성과보고회를 통해 귀농 귀촌인들이 크게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체계적인 귀농 귀촌 안정 정착 활동으로 김제시가 귀농 귀촌의 최적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 해 김제시 귀농 귀촌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해오신 귀농 귀촌협의회에 응원과 박수를 보내드리며 이번 성과보고회를 계기로 귀농 귀촌 정착 우수사례는 서로 공유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완하면서 김제시 귀농 귀촌 정착과 성공을 위한 노력으로 김제시의 발전과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힘써 줄 것”을 부탁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시, 2022년도 귀농 귀촌 성과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