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0230705_090331.png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완주·진무장)은 지난 3일 완주군의회 대회의실에서 지역 임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완진무장 산림조합장과 민주당 지역위원회간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전헀다.


간담회에는 최창호 산림조합 중앙회장을 비롯 홍성조 산림조합 전북본부장, 임필환 완주군 산림조합장, 송윤섭 진안군 산림조합장, 박철수 무주군 산림조합장, 한상대 장수군 산람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또 윤수봉·권요안 완주군 도의원, 전용태 진안군 도의원, 윤정훈 무주군 도의원, 박용근 장수군 도의원 등 4개군 도의원 전원이 참석했고, 서남용 완주군의장, 김민규 진안군의장, 이해양 무주군의장, 이종섭 장수군의회 부의장 등도 함께했다.


안호영 의원은 “완진무장 임업인들 소득증대 대책을 마련하는 자리에 먼 길을 달려온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한다”며 “산림조합 숙원사항을 청취하고 산림정책 관련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산림조합중앙회 뿐 만 아니라 전북도의회, 완진무장 군의회가 모두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다”고 간담회 취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완진무장 임업인들 소득 증대 방안은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와 산림조합중앙회, 지역 산림조합, 전북도청, 각 지자체가 협조체제를 구축할 때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며 “현장 목소리를 듣는 정책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국회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안호영 의원, 임업인들 소득증대 위한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