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20230406_131407.png

 

산림청(청장 남성현),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이강오)은 봄을 맞아 ‘2023 봄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을  4월 5일(수)부터 5월 5일(금)까지 개최한다고 말했다. 

 

봄철에만 잠시 맛 볼 수 있는 두릅, 산마늘(명이나물), 취나물, 곰취 등 산나물 원물뿐만 아니라 산마늘 페스토, 나물 장아찌 등 산나물을 활용한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국산 잣, 호두, 반건시, 산양삼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될 방침이다.

 

이번 온라인 판매 기획전은 우체국쇼핑, 네이버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된다.


특히, 우리나라 청정산림에서 無농약, 無화학비료로 생산한 제품인 청정숲푸드, K-FOREST FOOD 임산물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향긋한 봄철밥상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네이버쇼핑에서 소상공인 및 지역 농・수・축산인의 온라인 사업진출과 성장을 돕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나란히가게’의 기획전으로 선정되었다. 

 

네이버 검색창에 ‘나란히가게’를 검색하면, 누구나 손쉽게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다.


임업진흥원 이강오 원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향긋한 봄 제철 산나물로, 식탁 위에 작은 숲을 꾸려보시기를 바란다.”며, “우리 숲에서 자란 산나물과 임산물로 지속가능한 소비, 건강・비건식을 실천해보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산림청·임업진흥원, ‘2023 봄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